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치왕 중문점 : 중문에 있는 갈치요리집 같지 않은 갈치맛집

by bk222 2022. 10. 21.

갈치왕 중문점: 장인어른 추천 코스를 완성하다

중문색달해수욕장과 더 클리프에서 힐링을 하고 난 우리 일행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장인어른의 추천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바로 그 추천식당이 "갈치왕"입니다. 이곳 또한 "더 클리프"와 마찬가지로 장인어른이 회사 워크샵 때 방문하신 곳이었습니다. 장인어른은 "정말 갈치요리집 아닌 것처럼 생겼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있었다."라며 이 곳을 추천하셨는데, 그 말의 의미를 도착하고서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제주 은갈치집이라면 뭔가 파란 지붕에 오래된 가정집 분위기를 풍길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었는데, 갈치왕 건물은 정말 세련되었습니다. 특히 저녁에 방문하니 조명빨을 받아서인지 간판에 있는 "갈치왕"이라는 글자만 영어로 바꿔 놓으면 패밀리레스토랑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외관을 하고 있었습니다.

갈치왕 중문점의 외관은 갈치집 느낌이 아니었습니다.

갈치왕 중문점 기본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1146 갈치(상예동 1719-1)

영업시간 : 10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 15시30분 ~ 17시

라스트오더 : 20시 30분

메뉴는 아래 그림 참고(출처 : 갈치왕 중문점)

갈치왕 중문점 세트메뉴
갈치왕 중문점 한정메뉴와 추가메뉴들

 

갈치왕 중문점에서 갈치 먹은 후기

저희 가족은 가시없는 갈치조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혹시나 유아식탁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유아식탁을 2개 가져다 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자아가 생겨서 유아식탁을 시도때도 없이 빠져 나오는 둘째 덕분에 진땀을 빼야 했습니다만, 다행히 룸으로 안내를 해 주셔서 다른 분들께 피해는 조금 덜 갔던 것 같습니다.

갈치왕 중문점 서브 메뉴들 : 게장이 진짜 맛있음.

세트에는 갈치회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서브메뉴 중에서는 게장이 제 입에 꼭 맞았습니다. 너무 짜지도 비리지도 않은데 살은 부드러운 것이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메인이 왜 있겠습니까. 메인인 가시없는 갈치조림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갈치 먹을 때면 날카로운 가시를 바르느라 고생했었는데 가시가 없으니 먹기 편했습니다. 게다가 양념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계속해서 숟가락을 불렀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들이 난리치는 바람에 메인 요리 사진은 찍지 못했나 봅니다.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는데 사진이 안 보이네요...ㅠ)

아이들이 조금만 더 컸더라면 여유롭게 맛을 음미하며 즐길 수 있었을텐데 그렇지 못한 게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는 식당이었습니다. 혹시 중문에 방문할 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갈치왕 가기 전에 들러볼만한 곳>

더 클리프, 중문색달해수욕장에서의 힐링의 시간

 

 

반응형

댓글